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리뷰

퇴사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퇴사를 일주일 앞두고, 그동안 회사를 다니면서 도움을 주셨던 회사 분들이나 팀원들, 그리고 사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드리고자 선물을 사야 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떤 선물을 사야 할까 고민이 너무 많았는데요. 적당히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꼭 필요한 선물을 하고 싶었습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 보니, 퇴사 선물로 화분이나 디퓨져, 핸드크림 등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화분은 시들면 죽어서 버리고, 디퓨저나 캔들, 핸드크림도 다 사용하면 버려지게 되니, 썩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고민 끝에 제가 추천 드리는 퇴사 선물 추천 드립니다!

 

우선 첫번째로,

가까운 회사 동료 또는 팀원 선물로 추천 드리는 아이템은!!!

  

바로 에어팟 케이스입니다. (안드로이드를 쓰시면 이 선물은 적절하지 않겠네요ㅜ)

 저희 팀원들이나 회사 동료분들도 거의 아이폰을 쓰고 있어서, 에어팟도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평소 항상 가방에 지니고 다니고, 매번 사용할 때마다 볼 수 있는 에어팟 케이스가 정말 유용할 것 같아서 이걸로 PICK 하였습니다.

 

에어팟 케이스에도 정말 수만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제가 현재에도 쓰고 있고 만족하고 있는 질스튜어트 에어팟 케이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재질이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실리콘 케이스 처럼 먼지가 달라붙지 않아서 좋고 또 컬러도 귀염귀염해서 이쁘더라고요.

한가지 더 장점은, 브랜드가 있는 에어팟 케이스이고, 질스튜어트 박스케이스에 오기 때문에 선물하기 찰떡이라는 점!!

너무 꿀템 아닌가요? ㅎㅎㅎ 가격은 종류에 따라 다르긴 한데 35,000원~50,000원 사이입니다. 가격도 괜찮쥬?

 

 

다음은, 연령대가 높은 임원진(사장님/상무님/이사님) 퇴사 선물 아이템 추천입니다.

 

바로 LAMY 만년필입니다!

임원진들은 항상 결재서류에 서명을 많이 하시잖아요~ 저도 늘 결재서류를 올려놓고 서명을 받고 있는데

그럼 서명을 하실 때 마다 사용하시라고 펜을 사야겠구나 생각하였습니다.

 

알아보던 중 만년필이 클래식하고 멋스럽더라고요! 그런데 만년필도 정말 수만가지가 있거든요!

어떤 만년필이 좋을 까? 또 고민을 많이 하다가 LAMY 만년필을 알게 되었습니다.

 

독일 제품인데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였고 한번 매장에 방문해서 테스트로 써보았는데 쓰자마자 반해버렸어요.

너무 부드럽고 느낌이 좋더라고요! 퀄리티도 좋았고요!

LAMY 매장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LAMY 제품 중에서도 가격이 비싼 만년필도 있는데 상담해 보시고 선물하시기 편한 것으로 PICK 하여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사장님 선물은 가격이 좀 높은 클래식한 느낌의 LAMY Studio 테라코타 만년필로 결정하였습니다.

색깔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여자 사장님이라 너무 어둡거나 너무 밝지 않은 감색(?)으로 결정하였어요~ (지극히 제 취향ㅎㅎ)  

상무님과 이사님은 2019년도에 한정판으로 새로 나온 파스텔톤의 LAMY 사파리 만년필로 선택하였습니다! 컬러가 딱 3가지라

민트와 핑크 컬러로 선택하였답니다~~!! 선물 Package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뿌듯 ㅎㅎ

 

퇴사 선물로 LAMY 만년필을 추천 드리는 또 한가지 이유는, 선물할 만년필에 각인을 해 준다는 건데요!

선물할 사람의 이니셜 이름을 각인해 주는 무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기 이름이 새겨진 만년필을 받으면 기분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선물할 분들의 이니셜을 새겨서 이쁘게 포장하였습니다.

 

에어팟 케이스나 만년필을 사용하실 때 마다, 저를 기억하셨으면 좋겠네요! 하하 :)

 

퇴사 선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