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리뷰

신발정리 꿀템: 슈즈홀더 리뷰

오늘은 신발 정리에 대해서 말씀 드릴까 합니다.

 

저희 집은 신발장이 붙박이장처럼 두칸으로 되어 있습니다. 혼자 살 때는 저 정도면 공간이 부족하지 않았는데 결혼을 하고 남편과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되면서부터 신발장 공간이 매우 비좁아 지기 시작하더라고요...

 

 

남편과 저의 겨울 신발, 여름 신발 등등 신발장에 보관해야 할 신발들이 정말 많은데 자리가 비좁아지면서

신발을 구겨 넣고, 겹쳐서 넣는 지경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부끄러워서 사진은 1장만 ㅋㅋㅋ

 

공간은 한정되어있고, 신발은 계속 쌓여만 가고. 어떻게 하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신발장 정리를 할 수 있을까? 찾아보던 중!

요 아이를 보게 되었어요~~!! 바로 시스맥스 슈즈홀더 입니다.

 

신발정리라고 검색하니, 다양한 신발정리 아이템들이 검색되었는데 슈즈홀더라고해서 1켤레의 신발을 겹쳐서 보관할 수 있는 아이템이더라구요!

 

보자마자 공간활용에 아주 최적인 아이템이구나 생각하였습니다!

 

슈즈홀더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다이소 제품도 있고 했는데 저는 디자인이 시스맥스 제품이

제 맘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시스맥스 제품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신발이 대략 50켤레 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대략 20개만 주문해 봤어요~

컬러도 블랙/그레이/화이트 있는데, 저는 집 아이템들이 거의 그레이라,, 슈즈홀더도 그레이로 다 주문하였습니다.

배송은 정말 빠르게 도착 했고, 오자마자 신발장 정리에 들어갔습니다.

 

 

가장 먼저, 버릴 신발들을 과감하게 빼서 버리고!

구두 위주로 먼저 정리를 하기 시작했는데… 어랏! 슈즈홀더 정말 꿀템이더라구여~~!!

완.죤 깔끔~!!!

이걸 왜 지금 알았을까요? 너무 정리가 잘 되고 간편하고 좋더라고요!!! 진짜 꿀템이에요~~

 

신발을 올려 놓았을 때 미끄러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미끄럼 방지 패턴이 있어서 전혀 미끄러지지 않았습니다.

 

 

구두를 다 정리하고 운동화를 정리하기 시작했는데, 높이가 높은 운동화는 홀더에 잘 들어가진 않더라고요(EX: 에어맥스 등)

그래서 운동화는 단화 위주로 슈즈홀더에 정리하였습니다. 슈즈홀더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정리를 하다 보니, 깔끔해지는 신발장을 보고 얼마나 뿌듯 했는지 모릅니다!

그런데 20개의 슈즈홀더가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조금 부족한 수량으로 신발장 정리를 잘 마쳤습니다.

저는 10개정도 더 추가로 구입하려고요!

 

아 그리고 신발장 칸 중에 신발 1켤레만 들어가고 약간 남는 공간에 슈즈홀더를 넣어서 1켤레 더 보관할 수 있어서

너무 유용하더라구요 ㅎㅎ 공간활용 짱이에요!

 

신발장 정리가 안되시는 분들, 그리고 조금 더 깔끔하게 신발장 정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슈즈홀더로 손쉽게 신발장 정리 해보시길 바랍니다.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