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리뷰

SKT T멤버십으로 영화 보는 방법

오늘은 SK텔레콤 T멤버십으로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쭉 SK텔레콤에서 통신사 변경을 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T멤버십 VIP가 되어있더라고요! 

SKT T멤버십 VIP 고객들의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ㅎㅎ 저도 VIP가 된지는 꽤 오래되었는데 이런 혜택에 대해서 안지는 얼마 되지 않았어요~ 그동안 이런 혜택을 못받고 그냥 지나쳤다는게 너무 아쉽네용 ㅠ 

SKT를 쓰시는 분들은 멤버십 등급이 어떤지 확인해보시고 꼭 혜택 누리시길 바랄게요! 

[SKT에서 T멤버십 VIP고객의 혜택]

1. 메가박스/CGV/롯데시네마 연 6회 무료 관람

2. 도미노/미스터피자 30% 할인

3. 파리바게트 1천원 당 100원 할인 

4. CU/세븐일레븐/미니스톱 1천원 당 100원 할인

그 외, 매달 첫주와 매주 수요일마다 T-DAY 혜택 및 이벤트 들도 있고 33개의 제휴사들의 혜택이 많이 있더라고요!

추가적인 혜택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확인 부탁 드릴게요!

https://tmembership.tworld.co.kr:8000/web/html/coupon/CtgListMain.jsp?PAGE_UCD=-1 

 

T 멤버십 제휴사 혜택 | T world

교통 T membership carlife VIP 주유 리터당 40원, 세차 연 4회... Gold Silver 주유 리터당 30원,...

tmembership.tworld.co.kr:8000

저는 이 많은 혜택들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혜택으로는 연 6회 영화 무료관람을 꼽을 수 있는데요!

영화는 정말 많이 보잖아요! 근데 1년에 6회 무료라니 정말 꿀이에요! 

SKT T멤버십 VIP 무료 영화 관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T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T멤버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T멤버십 페이지에서 VIP 메뉴->VIP Pick을 선택해 주세요.  

 

4. VIP Pick 전용 혜택 페이지에서 영화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5. 영화 메뉴에서 영화예매 바로가기 클릭!

 

6. 그럼 영화들이 쭉 나오고 팝업이 하나 뜨는데 두명껄 예매하면 동반 1인까지 1천원 할인 되네요! 유후~

 

7. 원하는 영화와 시간, 영화관을 선택하면 좌석 선택까지도 가능해요!그러면 멤버십 무료 예매 혜택을 사용할꺼냐는 팝업이 뜹니다. 저는 혼자 영화를 볼 예정이라 1매 무료를 선택하였습니다. 2인 예매할 경우에는 혜택 UP! 1매 무료 + 1매 1,000원 할인을 체크하시면 되세요! 저는 벌써 5회를 다쓰고 1회만 남았네용 ㅠ

 

8. 최종 확인 버튼을 누르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9. 예매 정보에서 내가 예매한 내역 확인하시면 되고 결제 정보는 0원!!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ㅎㅎ

 

10. 드뎌 끝! 예매가 완료되었다는 팝업창이 끝이에요~~ 매우 쉽죵? 

 

저는 pc에서 T멤버십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예매를 진행 했는데요, T멤버십 어플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니 APP이 있으신 분들은 간편하게 APP에서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SKT T멤버십이 있으신 분들은 좋은 혜택 놓지지 않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