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리뷰

송파 가락시장 회센터 이용방법

회를 너무 좋아하는 저희부부는, 가락시장의 회센터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다른 어떤 횟집보다도 싱싱하고 맛있고 푸짐해서 이곳보다 더 좋은 횟집은 아직까지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주변 사람들에게 가보라고 추천하면, 정작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가락시장 회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가락시장 회센터를 가야겠죠!?

먼저 위에 지도에 보이는 가락시장역 회센터로 검색을 하면 화살표로 표시된 저곳으로 표기가 되는데요! 

제가 이용하는 곳은, 가락시장역 2번출구 끝쪽에 있는 3관과 다농마트 사이에 있는 수산시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지도로 보여드리면, 아래 빨간 박스로 표기된 곳이에요!

이쪽으로 가시면 수산시장입구가 바로 보여서 들어가기 매우 쉽답니다! 

위 지도에서 보이는 빨간 박스 쪽으로 가시면 청과물 조형물이 보이실거에요 그게 보이면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가락몰청과시장전용 에스컬레이터 뒤쪽으로 수산시장입구라고 보이실 겁니다! 

수산시장입구로 들어가시면, 많은 회를 파는 가게들이 보이실거에요~ 저는 한 3년째 한곳만 이용하고 있는데, 바로 '바다나라' 라는 곳입니다. 저는 여기서 파는 회가 맛있고, 두께도 딱 알맞게 썰어주셔서 잘 맞더라고요! 

제가 가는 곳 '바다나라'는 c-27 에 위치하고 있어요~ 참고 부탁 드릴게용! 

이곳은, 수산시장에서 회를 구입하고 위층(3F)에 있는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저희는 바다나라에서 회를 구입하고, 여기 사장님께 위에 식당 같이 예약해달라고 말씀 드려요~ 그러면 3층에 있는 가락마당으로 안내 해주시더라고요! 

메뉴는 아래 메뉴판 구성 참고해 주시고요~~ 계절에 따라 조금씩 메뉴가 바뀌고 추가되긴 하더라고요!

소 2인분/ 중 3인분/ 대 4인분  

회 메뉴는, 다양하지만 저희 모듬메뉴가 좋더라고요! 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D 

더운 여름이 오기 전에 회 많이 먹어둬야 겠어요~~ ㅎㅎㅎ

 

회가 증맬 싱싱하쥬?? ㅎㅎㅎ 

회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은 적도 있었는데, 집에서 먹는 것보다 회를 바로 떠서 위층 식당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회를 사면 매운탕 거리도 같이 올려주시기 때문에, 회를 다 드시고 식당에 매운탕 달라고 하시면 주실꺼에요!! ^^ 

아 그리고 가락시장에 주차하시면, 회를 구입하신 곳에 주차할인권 달라고 하시면 1000원 쿠폰 주실꺼에요~~

잊지 말고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Anyway, 회는 가락시장이 진리인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