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리뷰

청담 쉑쉑버거 메뉴 추천(쉐이크쉑)

오랜만에 주말을 맞아 날씨가 좋아서 마실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에는 왠지 햄버거를 먹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쉐이크쉑버거는 미국에 출장 갔을때 처음 먹어봤었어요. 그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국에 들어온다고 했을때 정말 설레였었어요! 

쉑쉑버거라고 많이 알려져 있지만 원래 이름은 쉐이크쉑 입니다! ㅎㅎㅎ 

쉐이크쉑은 뉴욕 메디슨 스퀘어 공원 복구 기금 마련을 돕고자 시작한 여름 이벤트에서 우연히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매년 여름 만은 쉑 팬들이 핫도그 카트 앞에 길게 줄을 설 정도로 인기를 끌면서 2004년, 쉐이크쉑이라는 이름의 간판을 달고 공원 내에 매장을 열었다고 해요. 

쉐이크쉑은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한 클래식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를 제공하는 캐쥬얼 레스토랑입니다. 

한국에 지점은 총, 8개로 강남점/ 청담점/ 동대문 두타점/ 분당점/ 고양 스타필드/ 인천공항점/ 센트럴시티점/ 송도점 있습니다.  

[쉐이크쉑 청담점]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신사동 652-16, SGF 청담타워 1층) 

- 전화번호: 02-510-5217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에 시작해서 금,토요일만 자정(12시)까지 운영하고, 나머지 요일은 11시에 마감이네요!  

저는 11시 10분 전에 도착해서 사람이 완젼 없었어요! 한산한 매장 너무 좋네용~ 근데 한 20분 지났을까요? 사람이 쭉쭉 들어오더라고요!

일단 도착해서, 햇살이 많이 들어오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 

이제 메뉴를 고를 차례에요!

저는 메뉴를 많이 먹어봤는데! 이번에 먹은 메뉴가 맛있떠라고요!! ㅎㅎㅎ제가 고른 메뉴는 아래 빨간색 표시한 거에요!

 먼저, 바닐라 밀크쉐이크!! 빼놓을 수 없는 메뉴고요~~ 그리고 프렌치프라이!! 치즈 올려 있는 것도 많이 드시던데 저는 그냥 일반적인 프렌치프라이를 시켰어요! 

다음은 메인 메뉴인, 버거입니다! 

일반적으로 시키시는 기본적인 버거는 스모크쉑이에요! 근데 그동안 스모크쉑은 많이 먹어봣어서 이번엔 다른 버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바로 쉑스택버거에요!! 버섯패티가 크게 들어있는데 증맬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이게 왜 다른 버거보다 비싸고 왜 메뉴판에 하이라이트가 쳐져 있는지 알것 같았어요! ㅎㅎㅎ 

비쥬얼 보고 가실께요!  정말 두껍쥬?? ㅎㅎㅎ 

 

참 귀욤귀욤하게 버거랑 밀쉐랑 감튀가 나왔습니당! 사랑입니다. ㅎㅎ

한가지 팁!! 

프렌치프라이를 밀크쉐이크에 찍먹!!! 이게 또 별미랍니다~~~ ㅎㅎㅎ

오픈하자마자 가서 폭풍 흡입하고 배 빵빵해서 나왔어요~~ 증맬 맛있게 먹었네요! 

쉑쉑버거 메뉴가 고민되신다면 제가 고른 메뉴들 추천 드립니당 ^^ 

아 그리고 쉑쉑버거 배달도 되나보더라구요! 귀여운 오토바이가 세워져있던데요! ㅎㅎ 참고 부탁 드릴게요!

아!! 그리고 매월 22일은 둘이라 행복한 이벤트, 둘이서 딱 좋은 구성의 메뉴로 해피포인트 할인 하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22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 이벤트로 저렴하게 드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