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광주 꿀정보

경기광주 밥집 추천: 지월리 탐라은갈치

오늘은 어제 다녀온 지월리 탐라은갈치 식당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이 곳은 제가 좋아하는 밥다운 밥을 먹을 수 있는 밥집 이랍니다. 매번 밥집을 검색하는데 마땅한 곳이 없어서 항상 뭐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런 고민이 들 때에는 그냥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들밥 아니면 여기로 온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들밥 식당 관련 포스팅 참고 부탁 드려요.

[일상 속 리뷰 ] - 경기광주 밥집 추천: 양벌리 들밥


두번째로 좋아하는 밥집은 경기광주 지월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밤에 가서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주차장도 꽤 넓고 나무들도 많아서 낮에 가도 좋을 것 같아요!

​[경기광주 밥집: 지월리 탐라 은갈치]

- 주소: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현산안길 7-76

-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 테이블 및 바닥 식사 가능



- 메뉴


메뉴를 보시면 조림이나 찜, 구이 단품 메뉴는 좀 가격이 있고 저는 항상 식사로 방문하기 때문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특선백반류 를 선택한답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데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메뉴에요!!

이번에는 고등어조림백반 + 돌솥밥을 주문 했는데요,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해서 1인분은 주문이 어렵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주문란 고등어조림 백반이 나왔습니다. 이곳은 일반 공기밥이아니라 돌솥밥이라 더 좋아요! 

돌솥밥 사랑ㅠ ​

한가지 더! 이곳을 제가 강추하는 이유는 반찬들!!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ㅎㅎ 건강건강한 맛!! 반찬으로만 밥한공기 먹을 각 입니다~~ 반찬도 계속 리필 가능 해요^^

고등어조림이 끓을동안 반찬 먹으며 기다렸어요 ㅎㅎㅎ



저희 신랑은 맛있다고 돌솥밥 하나를 더 주문 했네요! ㅎㅎ



가족모임으로도 추천 드리는 식당 입니다! 아기가 있는 가족도 바닥 테이블이나 룸이 있어서 이용 하시기 편하실 것 같아요.

메인 요리인 고등어조림!! 맛있어요!! 저는 집에서 고등어조림응 하면 왜 이런 맛이 안날까요 ㅎㅎ



폭풍처럼 먹고나니 겨우 30분이 지났더라고요!
신랑한테는 앞으론 천천히 먹자 했어요 하하.


경기광주에서 밥집을 찾으신다면 지월리 탐라은갈치를 추천 드립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