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광주 꿀정보

경기광주 꿀정보: 출장 스팀 세차

오늘은 경기광주시청에 볼일이 있어서 시청에 가야하는 날 이였습니다.

시청 홈페이지에서 정말 좋은 정보를 보고 꼭 공유해 드려야 겠구나 생각했어요! 

https://www.gjcity.go.kr/main.do

바로바로 시청 주차장에서 세차를 해 주는 서비스!!  WOW~~

제 차는, 정말 구정물이 죽죽 흐를 정도로 세차를 못했어요~ 저는 세차가 왜이리 귀찮을까요? ㅎㅎ

세차하면 다음날 비오고 막 그러면 정말 스투레쑤.. ㅎㅎㅎ

날씨를 확인해보니 이번주는 날씨가 맑다고 하여! 오늘은 꼭 세차를 해야 겠구나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시청에 볼일을 보러 가는데 시청 주차장에서 세차를 해주신다니! 정말 좋았어요 ㅎㅎ

그럼 경기광주시청에서 진행하는 세차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세차 하는 날]

- 사업 기간: 2019년 3월 ~ 2020년 2월

- 운영 시간: 매주 화,수요일 10:00~17:00/ 동절기 10:00 ~ 16:00 *Break time: 12:00~13:00

- 사업 주체: 경기광주지역자활센터 세차 사업단 "새하마노(동서남북의 순 우리말)"

- 사업 장소: 경기광주 시청 3층 옥외주차장 9구역(공중화장실 옆)

- 사업 내용: 차량 외부 및 내부 스팀세차(출장세차)

- 이용 대상: 광주시청 방문 시만 및 공무원 등

- 이용 방법: 유선 예약 신청(새하마노: 010-5008-4774) *매주 월요일 오후 5시까지 예약 가능

- 이용 가격: 시중 세차 가격의 10% 할인

  경차 20,000원/ 소형 24,000원/ 중형 27,000원/ 대형 30,000원/ RV 33,000원/ 특대 40,000원

  *세차 가격은 사장님께 예약하실 때, 차종 말씀하시고 가격 문의 하시면 됩니다.


미리 세차 예약을 하기 위해, '새하마노'로 유선 연락을 드렸습니다.

시청에서 세차를 하고 싶다고 말씀 드리니, 몇 시에 주차장에서 보자고 약속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세차 가격을 여쭤 보니 차종을 물어보시더라고요!

차종을 말씀 드리니, 가격은 3만원인데 10% 할인하여 27,000원! OK 하고 시청으로 달려갔습니다 ㅎㅎㅎ

우선, 시청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3층 옥외주차장으로 가셔야 합니다. 평일인데도 주차장에 차가 가득 하더라고요~~

옥외주차장 버스가 서있는 곳 근처에 화장실이 있는데 그쪽에서 사장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

시청에 볼일이 금방 끝날꺼 같아서 세차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여쭤 보았는데, 단 30분!!! WOW~~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고요~ 세 분 정도 오셔서 세차를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어쨋든 저는 차를 맡기고 시청에 볼일을 보러 갔죠!

정확히 30분 정도 지났을 때 사장님께서 세차 완료 되었다고 연락 주셔서 나갔습니다!

이 차가 제 차가 맞나요? ^^;;; 역시 스팀세차 구나! 했어요~~ 트렁크까지 깨끗하게 세차 해 주셨답니다.

현금으로 27,000원 전달 드리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세차하러 가기는 너무 귀찮은데, 세차하고 나면 너무 기분 좋은 건 뭘까요 ㅎㅎ

세차를 해야하는데, 화요일 또는 수요일에 경기광주 시청에 들리실일이 있으시다면

출장스팀세차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