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하는 삶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 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어느 순간 부터 여행이든 맛집이든 항상 가면 꼭 사진을 찍어 기록에 남기게 되었는데요~

저도 2014년 부터 시작했으니 벌써 5년동안이나 인스타그램을 이용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것은, 누구에게 자랑하려고 하는 것도 아니고 저는 단지 제 일상을 기록하고 싶은 마음에 시작을 했는데요! 아 이때는 이랬구나~ 나중에 보면 추억이 되고 기분 좋더라고요 ^^

 

인스타그램은,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0년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사진, 동영상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인스턴트 + 텔레그램을 줄인말이라고 하네요! 전 처음 알았어요 ㅎㅎ

전세계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이 플랫폼은, 하루 평균 7천만장의 사진이 업로드 되어 공유되고 있고 인스타그램에 달리는 '좋아요'수는 25억개라고 하네요. 어마무시한 양이네요.

인스타그램은 개인적으로도 많이 사용하지만, 요즘에는 광고도 많이 하기 때문에 기업에서 마케팅 및 홍보 수단으로도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모바일 외에도 PC로도 사용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ㅎㅎ

인스타그램을 PC버전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PC버전은 인스타그램 공식 프로그램은 아니고, 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 진행하는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1. 먼저 구글 크롬사이트에서 크롬 웹스토어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 크롬 메인 화면 

 

2. 크롬 웹 스토어에서 스토어 검색을 클릭하여 '인스타그램 다운로더'를 검색합니다. 

구글 크롬 웹 스토어 메인 화면  
인스타그램 다운로더 검색하기 

 

3. 인스타그램 다운로더를 크롬에 추가하여 다운을 받으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보여집니다. 

인스타그램 다운로더 설치 페이지 

 

4. 설치 후, 인스타그램을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카메라 모양의 이모티콘이 생성됩니다. 

인스타그램 다운로더 PC 버전 페이지 

 

5. 사진기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여 사진을 PC에서 업로드 할 수 있는데, 모바일 모드에서 업로드해보세요를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 다운로더 PC버전 페이지 

 

6. 그러면, 모바일 버전의 모양의 창이 뜨고, 모바일에서 사진 업로드 하듯이 PC에서 동일하게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참 쉽쥬??ㅎㅎㅎ 사진을 한번에 많이 올려야 하거나, 댓글 이런거 달때 PC 버전으로 종종 이용해도 편리하겠네요!

저두 PC버전으로 사진 업로드 해봐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