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광주 꿀정보

경기광주 고깃집 왕건 냉면 맛집

경기광주 역동에 [고깃집 왕건] 음식점 가보셨나요?

 

위치가 경기광주 버스터미널 뒤편으로 가면 있는 곳이에요! 약간 숨어 있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늘 지나갈때마다 주차장이 꽉꽉 차있어서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드뎌 다녀왔습니다~~ 

 

 

[경기광주 역동 고깃집 왕건] 

주소: 경기 광주시 파발로 15 (역동 28-109) 

전화번호: 031-766-9582

영업시간:  11:00~22:00까지 (주문 마감은 21시까지)

좌석: 테이블석 118석

주차: 가능  

 

저녁 8시쯤 도착 했는데, 대기가 있더라고요;; 주차를 하고 들어가자마자 번호표를 받으셔야 합니다~

번호표는 숟가락!!! ㅎㅎ

좀 늦게 가서 그런지, 너무 길게 기다리지 않고 차례가 와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남편 말로는 숯이 좋은 숯이라고 하네요! 하하 

여기 불판이 다른 고깃집과 좀 달라서 보니까 피아노줄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불판이 잘 타지 않아서 판을 갈아달라고 하지 않았어요! 신기했어요~ㅎㅎ

 

 

 

이제 메뉴를 시킬 차례입니다!!! ㅎㅎㅎ 저희는 오늘 처음 왔기 때문에 가장 많이 드시는 생소갈비살을 시켰어요!!

 

고기를 먹고 냉면을 또 먹을 예정이여서, 두명이서 1kg 좀 많을꺼 같았지만 일단 시켜 보았습니다! 

주문한 소갈비살이 나왔습니다! 딱 보기에도 고기가 엄청 실하고 좋더라구요~~ 

바로 구워서 먹어보았는데, 와!! 진짜 맛있었어요~~~ :D 입에 넣자마자 와~ ㅋㅋㅋ 

정말 맛있게 배불리 먹었는데도 고기가 좀 남을 정도로, 양이 많더라고요~~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결국엔 남은 고기를 포장해서 가져왔답니다. 

 

고기를 배불리 먹었으니, 냉면을 먹을 차례인데요! 여기 냉면도 유명하더라고요~~

기본 식사 냉면도 팔지만 저희는 고기를 먹었기 때문에 후식냉면으로 주문하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함흥냉면 스타일인데, 냉면이 나오고 성급해서 사진도 못남겼네요 ㅠㅠ ㅎㅎㅎ 

그런데 냉면을 먹자마자 면이 좀 특이하더라고요~ 함흥냉면 면이긴 한데 너무 찔기지 않은...! 부드러운 느낌!! 

냉면에도 비밀이 숨겨져 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이구나 생각했어요!!

저희는 여기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앞으로 고기와 냉면은 이곳이다!! 라고 마음 먹었답니다 ㅎㅎ

 

아직 고깃집 왕건 냉면을 안가보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